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가치 173억 달러 달성…‘괄목할 만한 성장’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2022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2022)’에서 브랜드 가치 173억 달러를 기록하며 종합 브랜드 순위 35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2005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처음 이름을 올린 이후, 브랜드 순위 49계단, 브랜드 가치 138억 달러가 오르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왔다. 2005년 브랜드 순위는 84위, 브랜드 가..

      산업·IT2022-11-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2022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2022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